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육아정보] 내돈내산 / 육아정보공유 :: 아기장난감대여 / 장난감점빵 장난감대여

by 또담맘 2020. 12. 24.

안녕하세요!!
또담맘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올 해도 다 가고 연말인데 집에서만
분위기를 내려고하니 좀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크리스마스라고 하니 기분이 좋은건
저만 그런걸까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합시다!!!!


광고도 아니고
제가 사용해보니 좋아서
저처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또담이가 장난감을 좀 금방 질려하기도하고
아기들 장난감을 사주더라도 큰 장난감들은
고가에 한동안 쓰다가 안쓰면
방에 박혀서 또 짐이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 참에 대여를 해볼까 하고 알아보게 되었어요


찾아보니 장난감점빵이라는 대여해주는곳이 있었습니다 후기에도 깨끗하게 포장도 잘 된 상태에서
배송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한 번 대여해보자 하고 리틀타익스 뉴액티비티가든을
두 달 대여를 신청했습니다
(아쉽게 제가 포장된 상태를 찍지못했어요 ㅠㅠ
큰 박스에 장난감 하나하나 따로 포장을 깔끔하게
해서 보내주셨어요 소독도 필수로 해주신다고 합니다)
두 달 대여해서 가격은 27000원 이었구요
한 달 대여는 14000원 이었어요
대여의 장점이 빌리고 아기가 잘 가지고 놀면
더 연장을 하거나 잘 가지고 놀지 않으면 그 빌린만큼만
쓰고 다시 반납하면 끝입니다 ㅎㅎ
전 또담이가 잘 가지고 놀 줄 알고 큰맘먹고
고가의 장난감을 사줬는데 잘 가지고 놀지 않을땐
좀 아깝더라구요..ㅠㅠ



조립완성 후의 모습입니다
망가진 곳 없이 깨끗한 장난감을 보내주셨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장난감 안으로 쏙 들어가서
노는 또담이 ㅋㅋㅋㅋㅋㅋ
아기들은 자기공간을 만들어서 노는걸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그걸 알고 노는걸 보니 너무 귀여웠어요😍


첫 번째 대여가 너무 맘에들어서
장난감 하나를 더 대여했어요
요즘 또담이가 잡고 혼자 서서 걸어다니고해서
서서 노는 장난감을 알아보다가
립프로그 오피스 러닝테이블을 대여했습니다
똑같이 두 달 대여를 했고 가격은 28000원이었습니다
역시나 포장을 꼼꼼하게 하나하나 포장해주셨고
장난감 상태도 고장난 것 없이 아주 좋았습니다



요즘 잡고 서는 재미를 알게 된 또담이가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이예요👍🏻



이렇게 꼭 구매를 원하신다면 구매를 하셔도 좋고
저처럼 대여를 원하시는 분들께 적극추천드려요🥰
오늘도 육아 화이팅하시구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