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육아정보] 내돈내산 / 육아용품후기 / 아기욕조 후기(광고X) :: 플라팜 뉴 허그붕붕

by 또담맘 2020. 12. 25.

안녕하세요!!
또담맘입니다♥️
여러분~~~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크리스마스라고 특별한 이벤트는 없었지만
날이 날이니 만큼 기분은 좋네요 ㅎㅎ



오늘도 제가 내돈내산 후기로
정보를 공유 해볼까 합니다!!
최근에 다*소 아기국민욕조로 난리가 났었죠...
저희 또담이도 그 피해 아기들 중 한 명입니다
신생아때부터 거의 11개월까지 사용했는데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저는 다*소에서 사지 않고 다른 곳에서 구매했는데
물건은 같은데 다이소보다
가격은 두배보다 더 받고 판매를 했더라구요
가격도 가격이고 그런 소재로 아기들 쓰는 물건을
만들었다는게 너무 화가납니다
더더욱 아기들 용품은 안전하게 만들어야하는데
이런 장난치는 사람들은 꼭 천 벌 받아야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열심히 욕조를 다시 찾아보았어요...
솔직히 kc인증도 이번 사건으로 못미더웠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플라팜 뉴 허그붕붕을 보게되었어요
플라스틱 환경호르몬의 원인이
무조건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가소제에서 발생하는 문제라고 합니다
허그붕붕 욕조 본체는 PP소재이고
욕조마개는 엘라스토머 단일재질로 가소제 없이
대기업 고품질 원료만을 취급하여 깨끗한 원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밑에 주소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더욱 자세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plafarm2015/products/306985343?NaPm=ct%3Dkj43few8%7Cci%3D81d2cabc0d85374f724e728e2c68d7a5716d0428%7Ctr%3Dslsc%7Csn%3D277951%7Chk%3D3a0a3b8d4ac652bcb7848473aec1c001075fe5ca

 

허그붕붕 유아 아기욕조 : 플라팜

허그붕붕 유아 아기욕조

smartstore.naver.com




후기도 알아보고 믿음이 가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쿠팡을 보니 로켓배송이 되어서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다음 날 바로 배송이 왔고 확인해보니
생각보다 크기가 여유가 있어서
아기가 커도 꽤 오래 쓸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방수 스티커도 같이 동봉되어 있어서
내 스타일대로 꾸밀 수도 있었어요
신랑작품인데 잘 꾸몄나요 😂😂
욕조 앞 쪽에 샤워기를 꽂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었어요
물 받을때도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은근 깊이가 있었고
밑에는 욕조마개와
아이들이 편하게 앉을 수 있게 의자모양이 되어있었어요
요즘 또담이는 잡고 서는걸 좋아해서
욕조 윗 쪽에 손잡이가 있는게 너무 좋았어요
아이도 씻을때 안전하게 손잡이를 잡고 있고
저도 아이가 서있을때 엉덩이랑 다리를 더 꼼꼼하게
씻길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목욕하는 사진은 엄마가 센스있게 가려줄게...ㅎㅎ)
11개월된 아기가 들어가서 씻으면
이정도 크기가 돼요 자리가 많이 여유롭죠?
다리 사이에 의자가 올라와있어서
앞으로 넘어지거나 미끄러지지 않아요
제가 써본 결과 아기한테도 엄마인 저에게도
만족스러운 욕조인듯 해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이번 국민아기욕조 사건으로 피해를 본 아기들이
너무 안타깝고 죄없는 아기들이 피해를 봐서
마음이 아프고 너무 미안해요.....
앞으로 더더욱 이런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제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