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육아일상] 아이와 가기 좋은 곳 / 가창카페 / 야외카페 / 카페공가

by 또담맘 2021. 7. 10.

안녕하세요
또담맘입니다!!


요즘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날씨도 부쩍 더워지고
장마로 비도 자주오고
코로나도 더더욱 심해지고
집에만 있게되네요 ㅠㅠ
전 집에만 너무 있다보니 정말 코로나블루가
괜히 걸리는게 아니구나 싶더라구요😭😭
너무너무너무 답답하구 자유로운 일상생활이
언제쯤 가능해질까요?
우리모두 방역수칙 꼭꼭 잘지키면서
건강하게 아프지않도록해요ㅠㅠ


저 코로나로 예민한거 아시죠?ㅋㅋㅋㅋㅋ
그래서 날이 더워도 죽어도 야외만 다니는
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야외에서도 거리두기 필수!!!!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카페공가


 

 

 

가창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공가예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았어요
마당같이 넓고
여긴 주로 야외에서 먹는 곳이라 아이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서 먹고 쉬었는데
돗자리나 텐트 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사실 텐트가 가능한 건진 잘 모르겠어요...😅)



더운여름이라 또담파파와
아아 두잔과 같이먹을 빵 주문 후
본격적으로 또담이랑 놀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아빠가 더 신난거같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아빠 뒤 따라가는 또담쓰 ㅋㅋㅋㅋ

 


비눗방울을 카페 안에서 팔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가져오셔도 돼요
저희는 개인적으로 가져와서 놀았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이 날 날씨가 무진장 더웠지만
날씨가 다했어요..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몰랐는데 잔디밭 밑으로 내려가면
얕은 계곡물이 흐르더라구요!!
거기서 아이들이 물고기도 잡고 개구리도 잡고
하는데 정말 자연이 최고예요!!ㅎㅎ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면서 엄마아빠와
재밌는 시간을 보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곤충채집통도 카페에서 팔아요 ㅋㅋㅋㅋ


 

 

 

 

 


우리 또담이는 아직 곤충은 못 잡고
물에 잠깐 발만 담고 나오자 했지만

나올 생각을 안하셔서 옷이 젖을까봐
아예 옷을 묶고 한참 놀다가
나왔답니다...
물놀이 좋아하는 우리 또담쓰
나오자마자 울고불고 난리...ㅠㅠㅠㅠ
물이 깊지않아서 아이들과 놀기 좋았어요!!
우리또담이도 잘놀고 왔답니다
😊😊

 

 

 

 

 



정말 요즘 카페는 단지 커피 한 잔 하는 것 보다
좋은 풍경도 보고 신나게 놀고
힐링하고 오는게 더 큰 것 같아요
아이들 정말 좋아하니까 꼭꼭 가보세요!!
저희도 또 방문하려구요😆



또 쓸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