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육아일상] 경주 소디스커피:: 경주 야외 카페 :: 아이와 가기 좋은 경주 카페:: 경주 예쁜 카페

by 또담맘 2022. 8. 28.

안녕하세요 또담맘입니다
요즘 더위도 많이 식었고
날이 너무 좋아졌어요!!
이제 야외활동하기 딱 좋은날이예요
너무 좋은 카페가 있어서
후기를 적어볼까해요!!

경주 소디스커피

경북 경주시 현곡면 형산로 161

 

 

 

 

 






경주에 놀러갔다가
친구에게 추천받아 간 카페였어요!
주차장도 넉넉히 있었고
주말에 갔는데
사람들도 많이 북적거리지 않고
더더욱 좋았던 카페였어요!





카페앞 주차장인데 넓죠!





입구부터 너무 예뻤어요😍
휴양지 느낌으로 꾸며놓았더라구요
덕분에 더 잘 쉬고간다는 느낌도 받고
좋았어요!!



 

 

 

 

 

 


카페 외부는 엄청 넓고 야외테이블 자리도
넉넉했어요
뛰어놀기 좋아하는 아이들은 더더욱
좋을꺼같아요👍🏻



 

 

 

 

 


카페 입구도 예뻐서 찰칵📸
들어오면 맛있는 디저트들도 많이 있었어요!
빵들도 많이달지 않고 케이크도 엄청 맛있었어요!!
황치즈케이크였나...존맛탱구리👍🏻
그러고보니 음료와 디저트 사진을 못찍었네요..?
또담이때문에 정신이 많이 없었나봐요...😭😭



신난 또담쓰와 또담파파ㅋㅋㅋㅋㅋㅋ
자연광이 예뻐서 찍는사진마다
너무 다 예쁘게 나왔어요😆
너무너무 강추하는 카페예요!!
경주 가신다면 꼭꼭 가보셨으면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