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육아일상] 경북 고령 카페:: 베이커리카페:: 부엔빠리오

by 또담맘 2022. 9. 27.

안녕하세요 또담맘입니다
다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고 계시죠?!
오늘은 데이트나
아이들과 같이 가기좋은 카페
추천드릴려고 합니당😆




부엔빠리오

  • 경북 고령군 대가야읍 쾌빈리 83-11

 

 

 

 

 



카페가 생각보다 되게 넓었어요!!



오전에 일찍가서 그런지 빵이
조금씩 나오고 있었어요!
카페 나올때 빵종류가 더 많더라구요ㅎㅎㅎ


 

 

카운터가 들어오자마자 앞에 있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부엔라떼와 부엔피넛이 시그니쳐 메뉴인듯 했어요👍🏻
(그치만 같이간 지인들은
아아랑 라떼만 시켰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게되면 부엔라떼를 꼭 먹어볼려구요😆



 

 


내부도 엄청 넓고
외부로 보이는 전망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카페간 날씨도 한 몫 하는거 같아요
날이 너무 좋았거든요❤️❤️





주문한 음식 나왔습니다~~
아이들은 딸기라떼와 생과일쥬스
어른들은 coffee~~~~
커피 맛도 좋고 빵도 맛있었어요!!!!




카페 정원도 엄청 넓고
여름엔 물놀이를 할수있게 만들어 주시는거
같았어요🌊 여름에 또담이 데리고
한 번 더 오려구요!!
그리고 한 쪽엔 포토존도 있었어요



 

 


포토존에서 또담파파 찰칵📸



간만에 너무 좋은 카페를
알아서 너무너무 뿌듯한 하루였어요
덕분에 알찬 하루를 보내고
다음엔 또 어딜 가보지~~~하는 생각이
드네용 ㅎㅎㅎ




다음엔 우리 또담이네
캠핑후기를 알려드릴게요😆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