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일상:: 대구 수성못 투썸플레이스

by 또담맘 2023. 6. 11.

안녕하세요 또담맘입니다!!
오랜만에 또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쓰네요 자주 써야 하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성못 투썸플레이스”입니다!!
기존 투썸플레이스 위치에
새로운 건물이 생기고 그 건물1층에
위치하고있어요
 
 
 
 

 
 
 

투썸플레이스 대구수성점




외부도 그렇고 내부도 그렇고
제가 본 투썸중에 제일 예뻤던곳이었어요👍🏻



 

 
 
 
 

 
 

 
들어오면 바로 앞에 키오스크가 위치해있어요
우측으로 들어오면 여러가지
다양한 디저트들과 커피원액, 원두들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1층 내부도 엄청 넓었습니다
애기 의자도 준비되어있었어요
요즘 노키즈존 카페도 많은데
좋았어요😆

 
 


2층내부도 넓었어요!!
그리고 2층은 밖에 야외테라스도 있는데
야외테라스도 테이블도 많고 넓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야외에 손님들이 많이 앉아계셨어요
사진을 잘 못찍었네용😭)




 
 
 
 
 
그리고 투썸 1층 입구에 옆쪽에 보면
펫존 올라가는 계단입구가 따로 있었어요
펫카페처럼 놀 수 있게
장소가 준비되어있더라구요!!
반려동물들과 같이 와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저희는 또담이가
초코케이크를 먹고싶어해서
초코케이크를 주문했답니다😆
케이크에 수성못 깃발이 꽂혀있는데
이게 수성못에만 파는건 아니겠죠...?😅😅
어쨌든 스초생케이크에 휘핑크림같은 크림이
올라가있었는데 역시 투썸케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케이크 시트가 퐁싱퐁싱(?)
초코크림은 부드럽고 초코크런치는 바삭바삭하니
아주 👍🏻👍🏻👍🏻👍🏻👍🏻
 
 

 
 
 
저희가 먹은 메뉴말고도 수성못투썸플레이스에는 메뉴가 더 다양한 것 같았어요!! 
미리 알아보시고 주문하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아이들, 반려동물과 가기 좋은 카페로 추천합니다😊이상으로 광고아니고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댓글